2010년 5월 24일 월요일

천안함 패러디, 이 정도는 되어야죠!


이 정도는 되어줘야 진정한 패러디지 ㅋㅋ

아.. 내가 하고 싶은 말 다 하네요;;
어디 서해에 어뢰가 한두개도 아니고.. 싸인펜 ㅋㅋㅋ 이건 뭥미??

쳐맞고 왔으면 때려 잡고 와도 시원찮을 판에.. 잘 맞았다고 운이 좋다면서 세계적으로 다 떠들고 다녀?
부끄러운 줄 알아야지!

댓글 8개:

  1. 아놔 ㅋㅋㅋㅋ

    저넘을 죽이면 군대 갔다온놈 얼마 안남습니다의 압박 ㅋㅋㅋ

    답글삭제
  2. 올해 본 영화중 단연 최고입니다.

    더 많은 백성들이 이 영상을 볼 수 있도록 퍼 갈 수 있을까요?

    제 블로그에도 올리고 싶습니다^^

    (물론 출처는 철저히..)

    답글삭제
  3. 퍼가겠습니다.



    자막 대박이네요.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trackback from: 왜 보수언론은 허위사실유포로 처벌 안하는가?
    그동안 천안함이다 북한의 의도라며 엄청난 오보를 했다며 국방부와 정부에서 회피하였는데 왜 이들은 허위사실 유포로 처벌안하는가?? 진보언론은 별것도 아닌것으로 까딱하면 허위사실유포네 뭐네하며 고발하고 소송하고 처벌하면서 보수에겐 너무 관대한것 아닌가 전국민을 상대로 하여, 허위사실을 진실인 것 처럼 속인것 아닌가? 정부와 대통령, 국방부자체가 거짓만 말하고 있으니 도토리 키재기 인듯 하기도 하지만

    답글삭제
  5. trackback from: 햇볕정책 폐기?
    명박이가 언제부터 햇볕정책했다고 폐기? 풋 웃기는 소리 그만좀 해라 어뢰 결정적 증거라며 파란 유성매직글씨 한개 내세우는데 그걸로 전쟁하자고 하는 한나라당과 대통령그리고 군부, 조중동, 뉴라이트 다 머리에 뭐가 들었는지 단체로 정신병원에서 사이코패스 검사 받아봐야하는 것 아니냐

    답글삭제
  6. 어려운 시절을 극복한 배달겨레에게 경의를...

    배달겨레를 더욱 더 어려운 시절로 끌고 들어가는 저들에게 저주를...

    저들에게 속는 어리석은 이들에게 연민을...

    마지막으로 이 위대한(?) 작품을 찾아내신 최면 님께 경의를...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