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4월 18일 토요일

드디어 개봉된 Mac과 100% 호환되는 Psystar 시스템! 비싼 Mac은 가라!

오~ 이미 애플 MAC과 호환되는 Psystar의 3세대 제품을 받은 사람이 있네요~


이 시스템은 Psystar가 지난 주에 발표한 것 입니다. 비록 아직 애플과 분쟁이 있지만, 이 회사 매출에는 전혀 지장이 없을 뿐더러.. 오히려 예전보다 더 잘 팔리고 있답니다.


플리커 ID mkozak8350의 사진첩에 이미 Open(3) 시스템의 사진이 올라와있습니다. 정품 OS X까지 합친 전체 가격은 599.99 달러로 애플의 제품과 비교해보면, 무척 저렴합니다 ㅎㅎ

이 시스템의 사양입니다. Dell 처럼 옵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전체적으로 가격 자체도 그리 비싸진 않습니다. 특히!! 워런티 3년은 개념 충만입니다!!


모델 명은 Open(3)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잡할 줄 알았는데 나름 괜찮은 구성입니다 -0-;;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이폰/아이팟터치 어플을 개발하려면 반드시 Mac OS X를 써야하는데... 해킨토시는 뭔가 맘에 걸리고, 완벽하지 않아서 업데이트도 좀 그렇고.. 그렇죠? 그럼 이런 호환 PC는 어떨까요? 가격도 괜찮고 사양도 괜찮네요.


이런 건 공구 안하나요?

[search]Psystar|10[/search]

[##_kaAmo_##]

댓글 6개:

  1. 뭐 저렇게라도 제대로 된 호환기종이 나온다면야.. ^^

    답글삭제
  2. @학주니 - 2009/04/18 11:47
    구성되는 하드웨어가 같으니 당연히 호환은 잘 되겠지요 ㅎㅎ



    이제 애플이 다른 건 뽀대 밖에 안남았습니다 -0-;;



    맥 OS X가 인터페이스 자체가 매우 쉬운 편인데;; 이것도 좀 보급되어서 MS에 집중되어있는 데스크탑 운영체제 시장이 개편 되었으면 하네요 ^^*



    그래야.. 우리도 액티브 X 벗어나서 아이팟터치로도 인터넷 뱅킹하고 하죠;; 다른 어플 없이 자체 웹브라우저로 말이죠 ㅎㅎ

    답글삭제
  3. 저는 노트북을 선호하는지라...패쓰~

    애플이 intel 계열 CPU 를 선택한 이후 사용자가 점점 많아지는 경향이 생겼군요...

    다행인 점도 있고, 아닌 점도 있고...

    답글삭제
  4. @우하하 - 2009/04/18 13:01
    어떻게 보면 이제는 Mac도 IBM 호환 PC와 같은 하드웨어를 사용하는데 디자인과 브랜드 가치가 높은 건지;; 비싸다는 점이 좀 그렇습니다.



    이런 식으로 하드웨어만 같은 것으로 맞춰버리면 해결이 되는 거죠 ㅎㅎ



    이쪽도 괜찮아 보입니다. 지금은 매우 비싼 시스템이 되어버려서 Mac OS X에 입문하기도 어렵잖아요~ ㅎㅎ



    노트북도 어찌 안될까 싶네요 ㅋ 그럼 대박 날텐데;;



    이젠 발표 및 프리젠테이션도 맥 호환 노트북으로~ ㅋㅋ

    답글삭제
  5. H/W spec을 자세히 공개 해주실수 없나요??

    답글삭제
  6. @BlueWorld - 2009/11/25 13:16
    오래 전엔 http://www.psystar.com/ 이 사이트에서 모든 정보를 봤었는데.. 한번 보시겠어요?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