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4월 15일 수요일

아이폰 나노 사진 유출!!

아이폰 나노에 관한 소식이 다시 나오고 있습니다. 아래는 광고 팜플렛으로 의심되는 사진인데 진위는 가릴 수가 없습니다. 그러나 대략적인 외형은 볼 수가 있네요 ㅋ. 아직 한국에는 들어오지 않은 아이폰에 대한 소식이라 그런지.. 더욱 관심이 갑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얼마 전에 아이폰 미니에 대한 글을 썼었는데, 그 것은 아시아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것으로, WiFi를 지원하지 않고, 4 또는 8GB의 용량에 200만 화소 내장 캠을 갖춘 최저 99달러짜리 제품이었습니다.  그리고 지금 여기에 등장한 아이폰 나노는 전혀 다른 제품입니다. 보기에는 슬라이드 식인데.. 화면은 2.8인치로 보이고.. QWERTY 키보드는 아니군요;; WiFi는 지원하고, 블루투스 이어셋이 기본 지원되는 군요;; 팜플렛 자체는 멋진데 역시 의심이 되기도 하고요.. 다른 소식 좀 더 기다려보요~ 맥 미니처럼 유출되었다던데 실제 제품일 수도 있다는;;;
[##_kaAmo_##]

댓글 4개:

  1. 흠.......소문이 나돌더니 본격적으로 출시 예정인건가요~~

    답글삭제
  2. @시네마천국 - 2009/04/15 15:40
    잘 모르죠.. 소문이 계속 난다는 것이..



    아니땐 굴뚝에 연기가 날리는 없고 ㅎㅎ 기대될 뿐 ㅋ

    답글삭제
  3. 대부분의 사진 유출되었을때 거의 그 모양으로 나왔으니 이번에도

    유출된 모양 그대로 나올까요? ㅎㅎ

    기다려 봐야 알겠지만요 ㅎㅎ

    답글삭제
  4. @터치유저 - 2009/04/16 10:24
    기다 기대~ 더 많은 제품을 준비 중인 것 같아요;;



    아이폰 만이 아니라.. 넷북도 말이죠 ㅋ 그것도 태블릿~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