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3월 19일 목요일

게임 : 메탈 기어 솔리드 터치 리뷰!

안 그래도 며칠 전에 메탈 기어 솔리드 터치에 대한 인터뷰를 포스팅 했었습니다.

메탈 기어 솔리드 터치는 미국 앱 스토어에서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무려 7.99 달러입니다!!
와우!! 매우 비싸군요 ㅠ.ㅜ 그래도 질러 질러!!

메탈 기어 솔리드가 어떤 게임인지는 제가 굳이 얘기하지 않더라도 글을 읽는 여러분이 더 잘 알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
잠입 액션 게임.. 이런 느낌? 아니면.. 밀리터리.. FPS? 도대체 장르가 뭐더라 -0-;;

자.. 그럼 이제 스샷 나갑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첫 화면입니다. 옵션이 왜 선택이 안되는거니!! ㅠ.ㅜ
저기 나오는 드레빈'스 샵이 뭔지 궁금해서 들어가 봤습니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사진 같은게 나오는데 설명을 보니 드레빈 포인트를 모아서 월페이퍼를 산다고 하네요..
저는 배경을 소녀시대 사진으로 해놓아서 그다지 땡기지는 않습니다. 다른 건 영어가 딸려서 ㅠ.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게임을 시작 해봐야죠~ 게임 시작 전에 조작법부터 익혀야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렇게 포인트를 터치로 땡겨와서~ (동그라미를 드래그 하는게 아니라.. 그냥 아무 곳에서나 드래그 하면 됩니다.) 그리고 아무 곳이나 톡하고 터치해주면 총을 발사 합니다 ㅎㅎ 간단하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이렇게 조준을 하는 중에는 방호에서 머리를 빠꼼히 내밀기에 총에 맞을 수도 -0-;;
또!! 오른쪽 스샷에 나오는 첫번째 병아리 그림처럼;; 병아리를 쏘면 라이프를 채워주던가 하는 다양한 아이템 효과가 나타납니다. 근데 병아리가 작아서 짜증납니다 ㅠ.ㅜ
타조 같은 걸로 바꿔주지 --;;
아참.. 역시 터치에는 익숙한 두 손가락으로 확대 축소.. 이게 됩니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럼 첫번째 미션을 달려볼까요? 고고고~ 12명을 죽이는 건가요;; -0-;;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본 인터페이스 입니다. 왼쪽 밑에는 남은 시간과.. 그리고 남은 적의 수가 나오고..
그 아래에는 라이프 게이지가.. 벌써 몇 대 맞은 ㅎㅎ -0-;;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션 컴플릿!!
하지만 이렇게 스샷을 찍다가 ㅠ.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총 맞은 것처럼~♪
그럼 남은 스샷도 감상해보시죠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격이 좀 비싼 감은 있지만.. 이게 터치의 한계일까 싶기도 한 아쉬움도 있지만.. 그래도 원작의 재미는 잘 살렸네요.
그리고 드래그하고 터치하는게 별로 익숙하진 않지만 그래도 차차 익숙해 지겠죠?
아래는 동영상입니다 ^^*

결론? 재밌습니다!! 질러보세요!! 하지만.. 8달러라는 거금은 ㅠ.ㅜ
[##_kaAmo_##]
이상입니다!!

댓글 4개:

  1. 저도 구입해서 하고 있는데, 처음엔 Aim 동그라미를 드래그해서 힘들었던 ㅎㅎ

    답글삭제
  2. @불가리 - 2009/03/19 18:57
    그런데.. 이 방식이 그냥 터치하면 바로 커서가 가는 방식보다는 나은 것 같습니다.

    다른 방식은 거의 손가락이 중요한 포인트를 가려버리는 그런 방식이라서요 ㅎㅎ

    그리고.. 조준하고 발사한다는 점은 확실하니.. 좀 더 현실감(?)이 ㅎㅎ

    단지.. 초기 발매 가격이 좀 쎄다는 것이 맘에 걸리네요 ㅠ.ㅜ

    답글삭제
  3. 터치로 조작하는거 어때요? 손가락 매우 바쁜거죠?^^;

    답글삭제
  4. @iPod Art - 2009/03/20 12:21
    손가락도 바쁜 편이고.. 실제 사격할 때 호흡 골라야 하는 것처럼;; 조준하는데 시간이 약간 걸리는 편이죠 ㅎㅎ 시간이 걸린다기보단 좀 정확하게 해야하는 편?

    그리고.. 또 조준 중에는 몸이 적에게 노출되기 때문에 적이 총 쏠 타이밍에는 화면에서 손을 떼야 하고요..



    할 만하네요 ㅎㅎ 가격이 4.99 였으면 더 좋았을 뻔 -0-;;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