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3월 7일 토요일

아이팟터치 전용 레이싱 휠 나올 예정


전통적으로 독일인은 엄숙하면서 참 근엄하다는 인상을 가지게 하는데, 독일 주변 기기 업체인 Hama는 이번에 CeBIT에서 사람들이 주목할 만한 제품을 전시하면서 이러한 고정관념을 깨게 만들었습니다.
소개에 따르면, 이 제품은 Game Wheel Speed-X라고 하며, 아이팟터치로 레이싱 게임을 즐길 때 아주 유용하다고 하니다. 사용법은 말할 필요도 없이 간단한데.. 핸들 위에 아이팟터치를 장착하고 게임을 즐기면 됩니다. 어짜피 중력 가속 센서로 다 인식이 되니 더욱 재미있겠네요 ㅎㅎ
[##_kaAmo_##]

댓글 8개:

  1. @@ 최고에요^^ㅋㅋ 얼마에 나온데요?

    모양도 다양하군요.

    답글삭제
  2. @iPod Art - 2009/03/07 16:03
    아직 전시회에만 나와서 정확한 가격은 안나와있네요..

    하지만 이걸로 하면 더 재밌을 것 같은 느낌 ㅎㅎ

    답글삭제
  3. 이야...이건머....감동이군요...ㅋ

    답글삭제
  4. @철산초속 - 2009/03/09 08:52
    감동이지만 유료 게임도 못사서.. 아직 집에서 psp로 몬헌이나 하고 있습니다 ㅠ.ㅜ

    답글삭제
  5. 나 진짜 최면님 꼭 봐야겠네...ㅋㅋㅋ... PSP몬헌은 또 저랑 제 와이프랑 제 후배 앤드류란놈이랑 매니아자나요...ㅋㅋㅋ 뭐 선수급은 아니지만...ㅋㅋ 요즘 와이프가 신형PSP를 분실해버리는 바람에 거의 안하고 있지만 저희 셋이 모이면 항상 했었는데...ㅋㅋㅋ 전 이제 G급...앤드류는 G급도 거의 깬거 같고...ㅋ 아...신나는데요?ㅋ

    답글삭제
  6. @철산초속 - 2009/03/09 11:07
    와~ 진짜 신나는 데요? ㅎㅎ

    4명이면 딱 멤버가 되는데 ㅋ 이거 급 땡깁니다~ ㅎㅎ

    답글삭제
  7. 이글도 캐스트 보관함으로 가져갔어요. 이미지도 포함해서요.

    글에 관련 링크가 없네요..ㅎ

    답글삭제
  8. @iPod Art - 2009/04/12 16:43
    관련글 링크라;; 번역한 것인데;; 자료를 한 곳에 모아서 하다보니 날아간 ㅠ.ㅜ



    ㅎㅎ 어디 찾아보면 있을 듯하기도 한데;;



    근데.. 이런 거 좋아하시나봐요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