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월 20일 화요일

삼성 : 가장 얇은 벽걸이형 블루레이 플레이어 곧 출시

삼성이 CES에서 곧 출시 예정인 벽걸이형 BD-P4600 및 고성능 BD-P3600을 포함한 몇 종의 블루레이 플레이어를 발표했다.


BD-P4600과 BD-3600은 아래와 같은 특징이 있는데, 내장 WiFi 네크워크 연결이 공통적인 특징 중 하나이며, 사용자는 무선 네트워크를 통해 음악과 동영상을 볼 수 있고, 동영상은 Netflix와 판도라에서 제공된다. 플레이어에는 1GB RAM이 장착되어있어, BD-Live를 캐쉬로 이용할 수 있고, WiFi외에 USB단자가 있다.

 [##_kaAmo_##]

새로운 블루레이 플레이어는 동영상 및 음악 재생을 위한 코덱이 탑재되어있고, 부팅시간도 매우 짧다. 이 두 플레이어는 표준 HDMI 단자를 가지고 있으며, 그 중 BD-P4600은 벽에 설치 가능하며 그 두께는 불과 1.27mm에 불과하다.


댓글 1개:

  1. trackback from: 스타일리시 디자인의 진수... 삼성전자의 블루레이 플레이어 BD-P4600 & BD-P3600
    한번 눈을 빼았기면 다른 매체의 영상은 볼 맛이 안난다는 블루레이(Blu-ray)... 허나 국내에선 아직 보급된 블루레이 플레이어의 숫자도 적고 출시되는 타이틀도 너무 적다는 이중고를 겪고 있다. 덕분에 시장은 성장은 고사하고 제대로 뿌리도 못내린 느낌인데 그럼에도 삼성전자를 비롯한 제조사들이 꾸준히 DVD 플레이어를 이어갈 새로운 블루레이 플레이어들을 내놓고 있다. 새로운 시장을 열기 위한 행보에 열심히인 것이다. 최근에 열렸던 CES에서도 그러..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