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월 14일 수요일

윈도 7에서도 블루 스크린이?

윈도 7 베타1 발표 후 며칠이 지나 결국 사용자들은 윈도 7에서 우리가 매우 익숙해 하는 블루 스크린을 만났다. 사실상, MS가 Vista를 업데이트한 후, 윈도 블루 스크린은 잘 보기 어려운 화면이 되었고, 윈도 데스크탑은 이미 안정화되었다.

현재 관점에서 윈도7은 초기 베타 과정이어서 블루 스크린이 그렇게 놀랄만한 의의를 가지지 않을 뿐 아니라, MS가 고칠 충분한 시간도 있다. 이 것 외에 우리는 MS가 윈도 7에서 바꾸지 않은 블루 스크린에서, 사용자는 익숙함을 느끼고, 즉시 자신의 시스템이 잘 못 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러나 이 블루 스크린을 캡쳐한 사용자는 블루 스크린의 원인을 밝히지 않았는데, 보아하니 마치 적합하지 않은 드라이버를 사용했거나, 하드웨어의 문제로 보인다. 그러면 MS는 언제 철저히 이 블루 스크린을 버릴것인가? 아마 윈도 8?

댓글 2개:

  1. 아무래도 윈도우 7 을 지원하지 않는 장치때문이 아닐까 하는생각이 드네요

    Vista 써볼때도 지원하지 않는 MP3 를 연결하니까 바로 저게 떠버리더군요



    공포의 블루스크린 ;

    답글삭제
  2. @cdmanii - 2009/01/15 10:57
    충격과 공포가 와야할 블루스크린을 보고;;



    친근감과 포근함이 느껴지죠 ^^*



    98 한 참 쓸 때 생각나네요.. 블루스크린 떳다고 친구들이나 아는 사람이 연락해오면.. 재부팅하세요;;; 라고 했던 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