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월 22일 목요일

애기를 위한 최면 기기

막 애기를 낳은 젊은 부부 입장에서, 애기를 밤에 재우는 것이 정말 골치 아픈 일인데, 이럴 때 아래와 같은 최면 기기를 추천합니다. 반드시 이 문제를 해결해 줄 것이 거든요.


이 흰색 최면 기기의 소개에 따르면, 부드러운 음악 및 램프의 변화를 통해 애기가 잠에 들 수 있게 도와주고, 내장된 프로젝터가 투영하는 내용이 애기가 더 잘 잘 수 있게 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给宝宝用的催眠器

给宝宝用的催眠器

给宝宝用的催眠器

댓글 4개:

  1. 애기를 최면..시키나 해서 놀랬더니..수면을 유도하는거네요 ^^;

    답글삭제
  2. @Draco - 2009/01/22 13:06
    닉네임이 최면인데 ㅎㅎ 최면에 관한 포스팅은 첨이네요..



    빨리 장가가고 싶어지네요 ^^*

    답글삭제
  3. 저는 아기에게 무슨 해로운 일이라도 ....깜짝 놀랐습니다

    내용을 읽어보고 웃었답니다

    아기를 생각하는 엄마의 맘땜에 ..ㅎㅎ

    답글삭제
  4. @솔꿈 - 2009/01/22 22:01
    제목이 낚시도 아닌데 ㅎㅎ

    아기를 쉽게 잠들 수 있게 도와주는 최면 기기 라고 해야할 걸 그랬나봐요~



    저도 요즘 애기들이 너무 좋은게.. 장가가야 하나봐요.. ㅠ.ㅜ

    흙흙;;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