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월 31일 토요일

WYSIWYG 컬러 펜이 나왔습니다.

우리가 종종 그림을 그릴 때 서로 다른 색을 조합하여 생각하고 있는 색을 만들었고, 어렸을 때는 “팔레트”라는 것이 그 일을 맡았습니다. 우리는 그 색을 비슷하게 만들 수는 있지만 분명 실제 사물과는 색상 차이가 있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이런 신기한 컬러 펜(?)이 나왔네요~ 이 놈을 사용하면 그렇게 복잡하게 팔레트에서 색을 조합하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이야;;


이 제품은 “WYSIWYG” 컨셉으로 만들어진 컬러 펜 입니다. 사용할 때는 윗부분으로 직접 실제 물체의 컬러를 수집하고 분석합니다. 그 후에 분석 결과에 따라 내부에서 색을 만들기 시작하고, 마지막으로 펜 촉으로 그것과 같은 색을 나오게 한다고 하네요.

 [##_kaAmo_##]

매우 멋지지 않나요? 판매를 시작하면 인기는 많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사용자의 대다수가 미술애호가 들에 국한되지 않을지 걱정되기도 하네요. 진짜 화가들이 추구하는 색채는 실제와 일부러 다르게 만드는 경우도 있기 때문이죠.


하지만 이러한 제품들이 계속 나오면, 확실히 좋겠네요. 가격은 싸게 나와야 더 좋고~ ㅎㅎ

“所见即所得”的彩色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