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월 16일 금요일

Intel 엔지니어 : 윈도 7 믿을 수 없을 만큼 안정적이다.

Intel 모바일리티 사업부 엔지니어이며, 소프트웨어 개발자인 Doug Holland는 자신의 블로거에서 이미 Windows 7 Beta와 Windows Server 2008 R2 Beta를 사용해 보았다고 하면서, 그 것들로부터 “불가사의한 안정감”을 느꼈다고 했다.

실제로, Doug Holland는 이미 개인 데스크탑과 노트북 모두에 Windows Server 2008 R2 Beta를 설치하고 Aero 효과도 켜놓은 채로, 일상적인 용도로 사용하고 있으며, 게다가 만약 회사의 IT부에서 허가한다면, 그는 업무용 노트북에서도 사용할 것이라 한다.Intel工程师:Windows 7 Beta难以置信地稳定

Intel工程师:Windows 7 Beta难以置信地稳定

Doug Holland는 새로운 운영체제에서 가장 좋아하는 기능은 ISO 이미지를 바로 CD/DVD에 기록하는 것이라고 하는데, 다른 서드파티 소프트를 설치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이라 한다. MS는 MSDN 사용자들에게 가상화 디스크 에뮬레이터인 Virtual CD를 제고한 적이 있는데, 이것은 단지 Windows XP에서만 동작할 뿐 Windows Vista와 Windows Server 2008을 제공하지 않았었다.Intel工程师:Windows 7 Beta难以置信地稳定

Windows Vista가 보급될 때에, Intel은 계속하여 신중한 태도를 유지하면서, Vista로의 업그레이드를 미뤄왔었다. 지금 Windows 7은 아직 베타 단계이지만, Intel이 이토록 만족을 표하는 것으로 보아, MS는 가장 가까운 동반자에게 실망을 안겨주지 않을 것으로 생각된다.

댓글 2개:

  1. 얼른 나왓음 좋겠네요 ㅋ 무엇보다 중요한건 사용자 리뷰 ㅋ;

    답글삭제
  2. @cdmanii - 2009/01/16 10:18
    리뷰는 많던데;; 저는 아직 겁이나서 깔지를 못하고 있네요 ㅎㅎ



    다들 만족을 많이 하시네요~ 이게 그냥 베타가 아니라 RTM이었다면 바로 ㄱㄱ 했을 지도 ㅎㅎ



    어짜피 모든 윈도는 sp2부터 시작이다 싶어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