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월 22일 목요일

피닉스의 운영체제 순간 전환 기술 아수스 노트북에 탑재될 예정

지난 주에 포스팅 했던 대로, 간단한 부팅으로 윈도 부팅 시간을 활용한다 [HyperSpace]는 MS 윈도 운영체제와 미니 운영체제 간의 순간 전환을 가능하게 합니다. Phoenix는 CES에서 이 제품을 발표했는데, 그 당시 에이서에서 이미 자신의 노트북 제품에 HyperSpace를 탑재하겠다고 밝혔었습니다. 이 번에 Pheonix는 또 그들이 이미 아수스와 합작하는 것에 서명했으며 아수스도 HyperSpace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협의에 따르면, 아수스는 차기 노트북 제품에 HyperSpace 기술을 사용하여, 사용자들이 MS 윈도를 부팅을 하는 중에 HyperSpace 시스템으로 진입할 수 있으며, 이 것으로 인터넷에 연결하거나, 각 종 간단한 응용 프로그램을 구동하고, 또 노트북 배터리 사용시간을 늘이겠다고 합니다.

[##_kaAmo_##]

현재 HyperSpace가 적용되는 노트북이 Eee PC가 될지 기존 전통적인 노트북 시리즈가 될지는 불분명합니다. 그러나 HyperSpace의 순간적인 운영체제 전환 기술은 Intel의 VT 가상화 기술이 지원되어야 하기에, Core 2 CPU가 탑재된 노트북에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러하기에, Eee PC에 HyperSpace가 탑재되는 것은 순간적인 운영체제 전환이 지원되지 않는 HyperSpace Dual 버전이 선택될 가능성이 매우 큽니다.


(포스팅 하면서 뉴스란에는 다 반말을 사용해서 제가 보기에도 별로 좋지가 않더라고요;; 그래서 이제 이렇게 좀 길지만 존댓말로 하기로 생각했습니다. ㅎㅎ)


Windows启动时暂时工作的迷你操作系统

댓글 없음:

댓글 쓰기